학습코칭연구소

  
고객센터 전문가과정 교사연수 인지과정 강연과정 3KEY소개
공지사항
질문과 답변
잦은질문 FAQ
수강생 강좌평
프로그램다운로드
동영상문제해결
 
15년 경산 신상중 3KEY인지기술 캠프 전체 후기(15.12.17) - 5반, 6반

최고관리자 진행 0 829 2016-06-23 14:08
이름[공부와 미래를 여는 세가지 열쇠] 신상중 3KEY캠프 1학년 5반 후기
안찬미애들 모두 관심을 가져주지 않고, 겉으로만 잘하면 그 아이만 관심을 가져주고, 다른 아이들의 심정을 잘 모르는 것 같다. 그렇지만 처음 해보는 거라서 관심은 조금 있었던 것 같다.
우해솔신나고 재밌다. 쌤도 재밌었다. 문장을 간략하게 만드는 것도 재밌었고 빨리 봐서 문장과 낱말을 맞추는 것도 재미있었지만 쓸 시간이 부족해서 아쉬웠다.
우채린3key를 지도해 주시는 선생님께서 친절하셔서 좋았고, 3key를 통해 많은 것을 배워가고 얻어 가는 기분이다. 3key 캠프나 겨울방학에 운영하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또 참여하고 싶다.
김광현3key에 대해서 모르는 여러 가지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 처음 보는 게 많아서 신기한 점이 많았다.
송근탁처음 해봤음에도 불구하고 조별활동 개인 활동 모두 재밌었다. 3key=1사고력, 2이해력, 3표현력에 대해 알게 되어서 기뻤다. 그리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하고 싶다.
손예곤선생님은 좋았고 잘해주시고 설명도 좋게 해주신 것 같았고 학생을 좀 풀어주시는 것 같아서 조금 아쉬웠고 전반적으로 괜찮았고 재미있었다. 다음에도 오셨으면 좋겠다.
박성헌정말 재미있었다. 평소 수업하는 것보다 더 재미있었다. 앞으로 3key인지기술 캠프가 있으면 또 하고 싶다. 그런데 수업 필기 중 너무 빨리 넘어가서 제대로 적지 못한 것이 많다.
김민준일단 무척 재미있었고 분마다 3000자 이상 된 게 신기했었고 공부한 거는 다 재미있었다. 아쉬운 점은 3key나 wrs에 대한 게임도 했으면 재미있었을 거 같았고 다음에도 한다면 난 하고 싶다.
김도형3key캠프를 참여하길 잘한 거 같다. 이렇게 재밌는 캠프는 처음이었다. 자기주도력에 도움이 되 매우 좋았다. 내년에도 꼭 하고 싶다. 선생님도 친절하셔서 두 배로 재미있었다.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김승민재미있고 다음에도 몇 번하고 싶다
김민정참 재미있었다. 다음에도 또 하고 싶다.
안수진좋았고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하고 싶다. 조금 아쉬운 점도 살짝 지루한 점이 있었다.
이경준프로그램이 좋고 재밌었다. 나의 진로에 많은 도움이 되었고 자기주도력 신장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한다. 또 다음에 이런 캠프가 있으면 또 참여하고 싶다.
성준수교육방법이 정말 좋은 거 같고 나에게 많이 도움이 되었다.
류현우자신의 꿈 혹은 미래에 정말로 도움이 될 듯하고, 여러 가지 생각을 할 유익한 시간이었다.
장재광좋았다 대체로. 약간 지루했지만 재미있었다. 쌤도 인내심이 좋았다. 신기하기도 했다. 색다른 경험이었다.
김강식나의 진로에 큰 도움이 된 것 같다. 나의 자기주도력 신장의 도움이 된 것 같다. 참 좋았던 것 같다. 다음에 또 했으면 좋겠다.
김예지지루한 부분과 불공평한 부분이 있었으나 이런 기회가 있어서 좋았다.
최지유참 좋았다. 강당에서 설명하신 교수님이 설명을 되게 잘 하시는 것 같다. Good!!
김다빈신기했다. 근데 재미없다.
배상현잘 모르겠다.
이현수watching reading skill이라는 것을 배웠고 글자가 빠르게 보이고 안 보이는 것은 단어로 쳤지만 글 적고 있을 때 갑자기 넘어가서 별로였고 문장으로 할 때 반복을 해야 되는데 다음을 눌러서 이상하게 되서 싫었다.
박소연체육관 안에서 강의들을 때에는 만족이 상당히 많았는데 이해가 안 된다. 전혀 유익하다고 생각되지 않고 이해도 완전히는 되지 않는다. 우리나라 교육의 현실과 인공지능 같은 얘기는 알게 되어 정말 좋은 것 같기는 한데, '와칭리딩'이라는 게 유대인의 사고력을 이길 만큼 대단하다고 생각되지 않는다. 원래 컴퓨터로 한다고 들었는데 스케치북으로 해서 그런지 학생들 대부분이 그림을 그리는 등 집중력을 저하되게 만든다고 생각한다. 체육관내에서 이 '와칭 리딩'에 기대치가 매우 높았는데 실망스러움이 높다. 그냥 국어공부를 몇 시간 동안 한 것 같다.
김승아1,2교시에 강당에서 수업한 것은 정말 재미없었고 잠이 쏟아졌다. 3교시부터 한 수업은 1,2교시보다는 나았지만 그래도 재미는 없었다. 이것보다는 토론을 하는 것이 더 도움이 되었을 것 같다.
임규리지루하게 수업이 나가서 몰입도 잘 되지 않는다. 별로 흥미를 느끼지 못하겠다. 중간 중간 턱턱 막혀서 진도에 불편하다. 중점적으로 이 분위기에서는 머리에 들어갈 것이 없다. 힘들다..
최인경너무 재미없었고 솔직히 재미없었다. 그냥 학교 측에서 돈 낭비라고 생각했고 차라리 부모님 현장체험이 더 좋다고 생각한다. 자기주도학습은 집에서 하는 게 더 좋고 그냥, 자체, 완전, 하기가 싫다.

이름[공부와 미래를 여는 세가지 열쇠] 신상중 3KEY캠프 1학년 6반 후기
배상민이런 방법의 공부한 적이 없어 재미있고 신기하였다.
김명준유익하였다.
김건우조금 지루하고 재미없었지만 도움이 많이 되었다.
최유빈보기와는 다르게 요약 문제 맞추기 등 재미가 있었다. 전반적으로 만족함.
김주안이 교육은 나의 학습인지기술에 도움이 되는 교육이었고 오랜만에 머리를 써서 재미있었고 흥미로웠다
정강민정말 재미있었고, 다음번에 이 기회가 다시 온다면 한번 하고 싶다.
권효민정말정말정말 재미있었다.
나예린시끄러워서 지도를 잘 못할 수 있는데 지도를 잘해주셔서 좋다. 그리고 보람 있는 말들을 많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다음에 다시 하고 싶다.
김가연3key 생각보다 엄청 재미있었고, 기회가 된다면 또 하고 싶다
박미향여러 가지를 알게 되었고 재미있던 것 같다.
박세연3key인지기술을 직접해보니깐 꽤 재미있었다.
익명처음에 1~2교시 강의는 조금 지루한 것 같았는데 교실에서 선생님과 문제도 하고 재미있었다.
익명별로 재미없고 지루할 줄 알았는데 생각보다 재미있었고 흥미로웠다.
익명흥미로움
익명정말 유익했고, 다음에 한 번 더 하고 싶다.
익명정말 재미있었다. 다음에 또 수업 하고 싶다.
익명정말 재밌다. 도움이 많이 된 것 같다.
익명와칭 리딩이 재미있었고 많은 문장을 핵심으로 정리하는 것도 재미있었다. 새로운 공부법이라 생소했지만 신기하고 재미있었다. 그리고 나의 성적향상에 도움 될 것 같고 3key인지기술을 한 번 더 하면 꼭 하고 싶다.
익명뭔가 신기했다. 새로운 공부법이라서 그런지 귀에 쏙쏙 잘 들어 왔다. 요 공부법을 이용하면 나의 성적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. 앞으로 자주 이 방법을 쓰게 될 것 같다.
익명내년에 후배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싶다.
익명이 3key 캠프를 하면서 인지기술을 더욱 늘려갔고 내년에 올 후배한테도 한번 소개하고 싶다.
이메일 사이트맵 고객센터 제휴문의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